• 최종편집 2024-06-12(수)
 

삼성전자 듀얼 UHD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9(모델명: G95NC)가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혁신 기술로 화제다

 

해외 매체로부터 찬사를 받는 것은 물론, ‘에디터 추천(Editor’s Choice)’, ‘올해 최고의 제품(Best of 2023)’ 등 각종 어워드도 수상했다.

 

1 1000_Samsung-Odyssey-Neo-G9-Award-1.jpg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은 게이밍 모니터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해외에서 저명한 테크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사진=삼성전자) / 화신뉴스

 

 

최고의 성능으로 제시하는 게이밍의 미래

오디세이 네오 G9은 더욱 수준 높은 게이밍 경험을 추구하는 많은 마니아들에게 이미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로 인정받고 있다.

 


2 1000_G95NC_023_R-Perspective_White.jpg
▲57인치 듀얼 U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오디세이 네오 G9은 CES 2023 최고혁신상도 수상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사진=삼성전자) / 화신뉴스

 

커다란 57인치 듀얼 UHD 디스플레이를 1,000R 곡률로 탑재한 오디세이 네오 G9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GTG)와 각 화소를 정밀 제어하는 퀀텀 매트릭스 테크놀로지(Quantum Matrix Technology)와의 시너지로 업계 최고 수준의 화질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밝기 1,000 니트 240hz의 높은 주사율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를 갖춰 게임 내 빠른 화면 전환과 화려한 그래픽도 완벽하게 표현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로 오디세이 네오 G9은 전문가와 게이머는 물론,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IT 전문지 테크아리스(Techaeris)’, 리뷰 전문 매체 포켓린트(Pocket-lint)’ 등 해외 미디어로부터 세계 최초, 최고 수준의 듀얼 UHD’라고 평가받았다.

 

뉴스위크는 오디세이 네오 G9다른 차원의 경험을 선사하는 강력한 제품이다라고 언급했으며, 리뷰 전문 매체 포켓린트는 “(수치상의) 스펙을 뛰어넘는 제품이라며, “그 어떤 제품도 오디세이 네오 G9이 제공하는 경험을 줄 순 없다고 평가했다. 테크아리스는 나아가 오디세이 네오 G9‘2023년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하며 오디세이 네오 G9 의 퍼포먼스는 비교가 불가능하다고 선언했다.

 

업무 생산성까지 극대화하는 세계 최초 듀얼 UHD 모니터

32인치 모니터 두 대를 베젤 없이 나란히 놓고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오디세이 네오 G9은 게이밍 경험뿐 아니라 업무 생산성도 향상시킨다. 멀티태스킹이 용이한 고화질 프리미엄 스크린으로써 사용자가 문서, 스프레드시트, 코딩, 그래픽 등 다양한 작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3 1000_Odyssey-Neo-G9-in-game-room.jpg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은 57인치 넓은 화면으로 게이밍 환경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작업 환경에서의 효율성도 극대화한다(사진=삼성전자) / 화신뉴스

 

 

이에 대해 테크아리스는 오디세이 네오 G9이 특히 영상과 사진 편집에 뛰어난 기능을 탑재했다고 언급했다. “넓은 화면은 사이드 스크롤링을 줄이고 창의적인 생산 활동을 향상시킨다, “특히 넓은 화면에서 사진, 영상 편집이 가능하단 점이 인상적이다. 영상, 사진 편집자들에게 매우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뉴스위크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거대한 모니터라고 호평했고, 포켓린트도 작업을 할 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몰입감을 제공한다. 압도적인 시각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사용자 일상에 최적화된 디자인

오디세이 네오 G9는 디자인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더해 컬러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후면 조명으로 게이밍 룸이든 사무실이든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뉴스위크는 제품 후면의 원형 코어싱크 라이팅과 고광택 화이트 색상이 잘 어우러진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 중인 게임이나 화면 밝기 설정을 인식해 후면 라이팅과 동기화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연출한다라고 평가했다.

 


4 1000_Dual-UHD-Gaming-Monitor_dl3.jpg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은 어떤 환경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디자인을 뽐낸다(사진=삼성전자) / 화신뉴스

 

 

더불어 좌우 회전(Swivel) 상하 각도 조절(Tilt) 높낮이 조절(HAS, Height Adjust Stand) 등 인체 공학적 스탠드 기능으로 사용자마다 개인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오디세이 네오 G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기사=화신뉴스)

전체댓글 0

  • 605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 최초 듀얼 UHD’, 외신도 극찬한 삼성 오디세이 네오 G9의 혁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