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2(수)
 

HYLA 브랜드 를 통해 배출가스 제로 운송, 에너지 공급 및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kola Corporation (Nasdaq: NKLA)은 미국 최대 해양 조선업체 인 IMC의 수소연료전지 전기트럭 50대를 장식할 첫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 이정표는 2023년 초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IMC의 최첨단 지속 가능한 Compton 시설의 그랜드 오픈을 통해 공식적으로 기념된 전략적 거래에 따른 것이다.

 

20240311_230232.jpg
IMC, 50대의 Nikola 수소 연료 전지 전기 트럭의 디자인 공개(사진=니콜라) / 화신뉴스

 

Nikola 사장 겸 CEOSteve Girsky“NikolaIMC와 함께 지속 가능한 운송 분야의 최전선에 서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배출물 제로로 전환하려는 그들의 비전은 항해 부문에서의 리더십에 대한 증거이며 탈탄소화를 위해 노력하면서 그들과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IMC는 미래 지향적인 조치로 Nikola 판매 및 서비스 딜러 네트워크 의 소중한 회원인 Tom's Truck Centers를 통해 50대의 Nikola 수소 연료 전지 전기 트럭 구매를 시작했다.

 

이 전략적 거래를 통해 IMC는 이미 트럭 10대의 초기 배치를 완료했으며 이번 달에 추가로 10대가 예정이며, 나머지 30개는 2024년 말까지 인도될 예정이다.

 

IMC CEO 조엘 헨리(Joel Henry)니콜라 수소연료전지 전기트럭 50대 주문은 운송 작업의 혁신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의미한다, "우리는 이러한 첨단 기술 트럭이 향상된 효율성과 운영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달성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항구에서 창고까지 컨테이너를 운반하는 주요 업체인 IMC는 지속 가능한 운송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있으며, 수소 구동 트럭의 배치는 주로 캘리포니아주, 애리조나주 및 네바다주에서 IMC의 운영에 활용될 것입니다.

 

2035년까지 항구에서 화석 연료 트럭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등록된 모든 새로운 운반 트럭은 배출가스 제로 차량이어야 한다는 현재 캘리포니아 규정에 따라 Nikola의 수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는 즉각적이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Nikola의 남부 캘리포니아 딜러인 Tom's Truck Centers의 지원을 받아 IMCCARB의 하이브리드 및 배출가스 제로 트럭 및 버스 바우처 인센티브 프로젝트("HVIP") 프로그램 과 로스앤젤레스 항의 청정 트럭 기금 요율을 통해 상당한 인센티브를 확보했다.(기사=화신뉴스)

전체댓글 0

  • 363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IMC, 50대의 Nikola 수소 연료 전지 전기 트럭의 디자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