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HYLA 브랜드를 통해 배출가스 제로 운송, 에너지 공급 및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kola Corporation (Nasdaq: NKLA)4일 훌륭하고 존경받는 금융 임원인 Thomas를 임명했다.

 

Tom” B. Okray(토마스 B. 오크레이)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회사 경영진에 합류했다.

 

20240304_234654.jpg
니콜라, Thomas B. Okray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사진=니콜라) / 화신뉴스

 

Stephen Girsky“TomCFO로 맞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와 같은 역량을 갖춘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은 Nikola가 진행 중인 흥미진진한 여정에 대한 증거다“40년 동안 쌓아온 Tom의 깊이 있는 금융 전문 지식은 우리가 공급 기반을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수익성 있게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Tom은 우리 경영진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트럭 산업을 지속적으로 재편하고 탈탄소화를 추진함에 따라 성공을 위한 기반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Okray가 상장 기업의 CFO로서 네 번째 임기를 의미한다. 이전에 Okray는 추진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Eaton Corporation의 수석 부사장(EVP) CFO, Grainger의 수석 부사장(SVP) CFO, Advance Auto PartsEVP CFO를 역임했다.

 

Okray는 또한 제품 개발에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포함하여 14년 이상 동안 General Motors에서 다양한 임원 및 CFO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광범위한 경력은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 한국에서 활동하고 중국, 인도, 브라질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냈다.

 

Okray지난 40년 동안 전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차량에 걸쳐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작업했다. Nikola에서 탄소 배출 제로 기술을 확장하는 것은 제가 참여하고 싶은 일이다.”라며, “수십 년에 걸쳐 Nikola의 리더십 중 일부와 제가 관계를 맺고 있었기 때문에 결정이 더욱 자연스러워졌으며, Nikola의 사명과 그들이 트럭 운송 및 에너지 부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믿으며 회사에 합류하여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기여하게 되어 기쁩니다.”고 말했다.

 

▣ 토마스 B. 오크레이 소개

Thomas "Tom" B. OkrayNikola Corporation의 최고재무책임자(CFO)를 맡고 있다.

 

OkrayEaton에서 Nikola에 합류하여 EVP CFO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는 또한 GraingerSVP CFO, Advance Auto PartsEVP CFO를 역임했습니다. 그 직책을 맡기 전에는 Amazon에서 부사장직을 역임했다.

 

General Motors에서 Okray는 수석 분석가로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글로벌 제품 개발, 구매 및 공급망 CFO 직위에 올랐다

 

연구 개발, 엔지니어링 운영, 조달, 공급망, 자본, 미래 포트폴리오 전략, 미래 차량 및 파워트레인 프로젝트, 3자 제휴에 대한 재무 리더십을 제공했다

 

Okray는 또한 Opel에서 글로벌 제품 개발 CFO, 아시아 및 유럽 제품 개발 전무 이사, Fiat-GM Powertrain 합작 투자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OkrayFlowserve Corporation(NYSE:FLS), The Cleveland Orchestra The City Mission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Okray는 미시간 주립대학교를 졸업하고 화학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시카고 대학교에서 재무, 통계, 생산 및 운영, 비즈니스 정책을 전공하여 경영학 석사(MBA)를 취득했다.(기사=화신뉴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79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니콜라, Thomas B. Okray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