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7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공공주택사업과 관련된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의 도시공동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을 비롯해 신도시사업과장,관련 부서장이,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강신은 광명시흥사업본부장, 단지사업2부장 등이 참석했다.

 

보도자료1 시흥시-LH 도시공동발전협의회.jpg
시흥시, LH와 도시공동발전협의회서 살기 좋은 도시환경 구축(사진제공=시흥시청) / 화신뉴스

 

시흥시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개발사업은 총 6개의 공공주택사업(은계, 장현, 거모, 하중, 광명시흥, 정왕지구)

 

이 중 은계와 장현 공공주택지구는 올해 말 사업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은계ㆍ장현지구 입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공공시설물 보완과 인수인계에 대한 협의 내용을 중점으로 다뤘다

 

시흥시 관계부서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함께 논의하는 방식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은 시민들을 위해 더 좋은 도시 여건을 조성하고자 크고 작은 현안이 원활히 해결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을 부탁드린다. 은계 장현지구 사업이 잘 마무리되고 향후 진행될 공공주택사업도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 초기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광명시흥사업본부장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조성하는 공공주택지구에서 시흥시민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61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시, LH와 도시공동발전협의회서 살기 좋은 도시환경 구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