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9일 시청 명예의 전당에서 ㈜엘오티베큠 오흥식대표는 림스타트 취약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천만 원을 이권재 오산시장, 이경용 오산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다.

 

이번 기부로 인해 엘오티베큠은 명예의 전당 5천만 원 이상 기부자 에 등재됐다. 민선 8기 들어 오산시는 명예의 전당을 설치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출신 학생들이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정 기탁을 통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1-2 엘오티베큠,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오산시에 3천만 원 기탁(좌측부터 이권재 오산시장,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jpg
엘오티베큠,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오산시에 3천만 원 기탁(사진=오산시) / 화신뉴스

 

이 명예의 전당에는 기부 금액별(1억원 이상, 나무 5천만원 이상, 새싹 3천만원 이상)로 기부자의 명패가 등재된다.

 

엘오티베큠 오흥식 대표이사는 엘오티베큠은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및 장애 아동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의무 실천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과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오산시장은 엘오티베큠에서 2020년 이후 매년 후원금 2천만 원 이상 전달해 주셨고, 올해는 3천만 원을 기탁해 주신 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하신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 지곶동 소재 엘오티베큠은 반도체, 2차 전지 등 각종 산업에서 필수적인 건식진공펌프를 국산화한 대한민국 유일의 진공 전문 기업이다.

 

2021년 오산시 자원봉사센터에 기업봉사단으로 등록 후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인 케어 프로그램,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프로그램, 문화재 보호·자연활동 등의 봉사 테마로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기사=화신뉴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84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엘오티베큠,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오산시에 3천만 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