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8-28(수)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제36회 오산 시민의 날을 기념해 924일 오산천 둔치(오산종합운동장 뒤편)에서 KBS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이 녹화된다고 밝혔다.

 

오산시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리게 된 것은 지난 2001, 2007, 2014년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이다.

 

매년 열리는 오산시민의 날은 기념식, 체육행사, 문화행사로 나눠 진행되는데 특히 올해는 국내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를 통해 시민이 주체가 되어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예심은 922일 오후 1시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며 개그맨남희석이 진행을 맡아 진행되는 본선 녹화는 924일 오후 2시부터 오산천 둔치(오산종합운동장 뒤편)에서 열린다.

 

참가 대상은 기성 가수를 제외한 오산시민, 지역 내 직장인·학생 이며,예심에서 합격한 15개 내외팀이 본선 녹화에 참여하게 된다.

 

2. 시민 화합의 장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jpg
오산시, 시민 화합의 장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자료=오산시청) / 화신뉴스

 

9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접수 기간이 운영되며 신청은 온라인오프라인 방식이 병행된다. 온라인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링(https://naver.me/53lBqwuE)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오프라인은 오산시청 문화예술과와 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이 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태진아, 이혜리, 김혜연, 나태주, 그리고오산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성훈이 초대 가수로 함께한다.

 

이 시장은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개최는 시민여러분께 큰 기쁨과 자부심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 생각된다많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산시의 활기찬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공개녹화는 무료이며 방영은 올해 11월 중 예정되어 있다.(기사=화신뉴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7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산시, 시민 화합의 장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