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Nikola Corporation(나스닥: NKLA)HYLA 브랜드를 통해 서던캘리포니아에 첫 번째 HYLA 수소 주유소를 열었다.

 

니콜라는 배출가스 제로 운송 및 에너지 공급 및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다.

 

이번 HYLA 수소 주유소는 고급 모듈식 연료 공급기를 갖춘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의 이스트 과스티 로드 2445에 위치한 이 스테이션은 8등급 트럭에 수소 주유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40211_235153.jpg
니콜라, 캘리포니아 남부 최초 HYLA 수소 주유소 개장(사진=니콜라) / 화신뉴스

 

온타리오 스테이션은 매일 최대 40대의 니콜라 수소 연료 전지 8급 전기 트럭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

 

이 스테이션은 향후 최대 60개의 수소 주유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계획의 일부이며, 20242분기 말까지 9개가 구축될 계획이다.

 

Nikola는 현장 HYLA 앰배서더 및 운영 기술자와 함께 24시간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고 효율적인 연료 공급 경험을 보장한다.

 

니콜라 Ole Hoefelmann 에너지 회장은 "우리는 남부 캘리포니아에 첫 번째 HYLA 수소 주유소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무공해 트럭 운송 미래로의 전환을 완화하고 수소 솔루션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우선시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목표이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 계획된 9개 솔루션이 2024년 중반까지 시행되면 니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대형 수소 주유 네트워크 중 하나를 구축하여 현재 위치와 계획된 경로에서 고객에게 접근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기사=화신뉴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04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니콜라, 캘리포니아 남부 최초 HYLA 수소 주유소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