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1-29(수)
 

부천시 오정동(동장 신영철)과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상노)나눔가게’ 5곳을 선정하고 현판 전달했다.

 

이번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에는 5개 업체 경인유화() 박광용 대표 선진건설 노승석 대표 금홍씨비엠상사 김종배 대표 △㈜서안메밀집 서연희 대표 정희네반찬 전정희 대표가 참석했다.

 

1-1. 경인유화(주) ‘나눔가게(기업)’ 협약식 사진(좌측부터 황상노 위원장, 박광용 대표, 신영철 동장).jpg
부천 오정동, 이웃사랑 실천 5개 업체에‘나눔가게’ 현판 전달(사진제공=부천시청) / 화신뉴스

 

나눔가게(기업)’1년 이상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타 기관에 모범이 되는 가게(기업), 정기 후원금과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오정동 관내 나눔가게(기업)47곳으로 늘어나, 오정행복마을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경인유화() 박광용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이고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후원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황상노 위원장은 나눔가게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큰 힘이 되는 자원이다협의체에서 나눔가게 활동을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영철 오정동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나눔가게(기업)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이 이어지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7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천 오정동, 이웃사랑 실천 5개 업체에‘나눔가게’ 현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