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1-29(수)
 

화성시 작은영화관이 국립극장의 우수 창작 공연 실황을 상영하는 국립극장 기획전극장 서는 날을 오는 11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립극장이 전국 19개 작은영화관과 연계해 시민들이 보다 편하게 국립극장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 작은영화관 국립극장기획전.jpg
화성시 작은영화관, 국립극장 기획전 ‘극장 서는 날’ 개최(자료제공=화성시청) / 화신뉴스

 

공연 실황은 기획전 기간 동안 일일 2회 상영하며 상영작품은 총 4편이다.

 

국립창극단의 창극 귀토’, ‘춘향’, ‘변강쇠 점 찍고 옹녀는 우리에게 익숙한 고전 이야기인 별주부전, 춘향전, 변강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어린이 음악회 엔통이의 동요나라2’는 성장하는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친숙한 동요와 아름다운 국악으로 연주하는 작품이다.

 

관람료는 특별 할인가인 5,000원이며, 예매는 현장이나 온라인(hscinema.moonhwain.net)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화성시 작은영화관(031-355-2731)으로 하면 된다.

 

최원교 문화예술과장은 국립극장과의 협업으로 창극, 어린이 음악회 등 국립극장 인기 작품을 화성시 작은영화관에서 저렴한 관람료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기획전이 가족과 함께 우리 고전을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성시 작은영화관은 화성시가 서부지역의 영화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설립한 영화관으로 지난 2022126일 개관했으며, 2개관 총 150석 규모로 마도면행정복지센터와 인접한 마도문화센터 3층에 위치해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83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 작은영화관, 국립극장 기획전 ‘극장 서는 날’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