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4(월)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가 오는 14일 안양시 평촌중앙공원에 개최한다.

 

이날 축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반려동물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물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로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 포스터_A4_커브(수정).jpg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 개최(자료=안양시청) / 화신뉴스

 

반려동물 참여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교감하며 활동하는 장애물 경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장기자랑 나도 슈퍼스타반려견 기다려 미션등이 진행되며, 수제간식 만들기, 반려동물 동반 캐리커쳐 체험, 견생네컷 등 12가지 체험장도 마련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퀴즈를 풀며 공감대를 형성해보는 펫티켓 OX 퀴즈’, 이학범 수의사가 진행하는 건강한 반려생활 토크 콘서트도 열리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스포츠(어질리티) 놀이터도 운영된다.

 

최대호 시장은 이번 축제가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행복한반려동물 문화 정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위생정책과(동물보호팀 031-8045-5423)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양시는 지난 7월 연성대학교와 반려동물 보호·복지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문가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27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